DETAILED NOTES ON 뉴토끼 시즌2

Detailed Notes on 뉴토끼 시즌2

Detailed Notes on 뉴토끼 시즌2

Blog Article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마나모아에서 넘어온 이후 마나모아의 만화는 마나토끼가 돼서 뉴토끼 산하로 들어가고, 마나모아의 자유게시판을 즐기던 유저들은 박사장의 횡포가 싫어서 커즐로 이동하며 서로 갈라졌다.

한국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사람들이 핸드폰으로 대부분이 다 웹툰을 보고 있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그만큼 웹툰을 찾아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사람들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는 증거이며, 이런 발전에 힘입어 무료웹툰사이트도 계속해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일본 웹에 올리는 것은 어떠한 경로로든 추적당할 위험이 많고 무엇보다 출판사와 유포자, 불법 업로드 사이트 운영자 모두 같은나라 사람이니 잡히기 쉬운 반면 해외의 불법 번역 사이트에다 팔아버리면 덜미를 잡힐 일도 없고 거래 방식은 텔레그램 등을 사용해 암호화폐로 거래하면 그만이기 때문.

정식 저작물을 제공하지 않는 뉴토끼는 사용자들에게 올바른 콘텐츠 이용을 장려하지 않는 불법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팔로우하면 최신 화가 나올 때마다 손쉽게 최신 업데이트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최신 소식을 받을 수 있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마나모아 폐쇄 직후 커즐로 대거 침투한 자게 유저들이 히카리(=박사장) 욕을 하자, 히카리가 빡쳐서 또다른 만화 사이트인 제이마나에서 "니들 나 돌아오면 싹 다 밴해버릴 거임"을 시전했으나 밴 된 사람은 없었다. 그 대신 '커즐'이라는 단어가 마나토끼에서 금칙어로 등록됐다.

타 사이트와 비교하였을 때 현저하게 높은 이벤트 비율과 꽁머니 지급혜택은 사용자들의 이용에 도움이 되고 있고, 기존의 회원들은 이를 통해 꾸준한 이용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서버의 보안능력도 특출나게 앞서, 사용자들의 개인정보보안이나 다른 사소안 안전으로부터 확실히 지킬 수 있습니다.

표시가 된 사이트는 일본 내 범죄 뉴토끼 웹툰 목적으로 국외 도피해 운영 중인 것으로 추정되는 업체. 미국에 사업자등록은 하고 뉴토끼 웹툰 있으나 운영 주체가 명확하지 않고 외설 반포 및 송신 혐의 사업체로 추정. 뉴토끼 웹툰 실제로 운영자가 처벌된 곳도 있다. 이에 이용시 주의가 필요함. *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뉴토끼 주소 분류를 지원합니다.

한국경제 등의 보도에서는 밤토끼의 모방 사이트로 보고 있다. 관련 기사 이는 사실이며, 엄밀히 말하면 밤토끼와 마나토끼를 뉴토끼 웹툰 합쳐서 계승한 사이트라고 보면 된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Report this page